UNIWIDE UNIWIDE

기술지원정책

home    >    SERVICE    >    기술지원정책

대한민국 서버, 스토리지의 자존심  유니와이드

'언제나 고객은 중심이다'라는 고객 제일주의가 바로 유니와이드의 고객지원 철학입니다.
분야별 전문 엔진니어들로 구성된 유니와이드의 고객 지원팀은 고객 교육과 기술 지원을 위해 불철주야 근무하고 있으며,
고객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 개발을 위해서도 과감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유니와이드는 이러한 노력을 통하여 고객에게 최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문성

총원 대비 40% 이상의 엔지니어 인력 보유

동종업계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 엔지니어 다수

신뢰성

30년간 지속적인 유지보수 수행

정기점검, 긴급점검을 통한 시스템 안정성 확보

통합성

Server / Storage / Solution의 One-stop-services

교육 / 방송 / 보안솔루션 등 IT전반에 걸친 Total 서비스 제공

신속성

365일 Helpdesk 운영

전국 지사 및 협력사를 통한 그물망 A/S 지원

본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6길 5
1404호 (우)08389

TEL. 070-7306-0500
FAX. 02-866-0037

영남지사


대구광역시 수성구 알파시티 1로
31길 16 (대흥동), 301호 (우)42250

TEL. 053-767-1405
FAX. 053-767-1406

호남지사


광주광역시 광산구 고봉로
415-20 (우)62394

TEL. 062-961-0400
FAX. 0504-140-1984

울산지사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 1동
518-33 (우)44669

FAX. 0504-209-9404

대전지사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북로 121,
1714호
(둔산동, 아너스빌) (우)35236

TEL. 010-2822-7330

전북지사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홍산로 275, 2층 207호
(효자동 2가, 춘광빌딩) (우)54966

TEL. 010-3327-7281

경남지사


경상남도 진주시 정촌면 진주대로
379번길 27
1층 (우)52845

FAX. 0505-765-1155

충청지사


충청남도 당진시 시곡로 250-19,
105호(시곡동) (우)31764

TEL. 041-353-8888
FAX. 041-353-8787